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일상의 팁 입니다.


이번글에선 한쪽 눈 떨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혹시 평소 일을하거나 공부 게임등을 하고나서 또는 평상시에 한쪽 눈이 파르르.. 하고 떨린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예전에 한쪽 눈 꺼풀이 파르르 하고 떨린적이 있었습니다 제가 처음에는 그 이유를 몰라서 이것저것 찾아보곤 했었는데요 찾아보니 알게된 사실이 수면부족 마그네슘부족 그리고 스트레스 등이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스트레스와 수면부족이 한몫 했는데요 매일같이 밤에 잠들려고하면 뒤척이다 30분~1시간 늦게 잠들거나 심하면 2시간 늦게 잠들었었는데 매일 이런저런 일에 대한 고민이 많아서 그랬던거 같습니다.

(이제는 그런일이 없어졌지만요~)

자 그래서 여러분도 저 처럼 한쪽 눈 떨림을 해결했으면 해서 제가 했던 방법들과 추가로 알아본 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먼저 첫번째는 스트레스를 줄이는겁니다 보통 스트레스가 생기는 원인은 근처에있어요 일 때문이거나

주변 지인 때문이거나 주어진 환경때문이거나 여러가지죠 제일 좋은것은 스트레스의 원인을 제거하는것인데

그게 쉽지 않다면 다른 여가활동을 하거나 친한 지인들과 함께 놀러다니며 스트레스를 푸는게 좋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놀러나갈수 없다면 집에서 운동을 하는것도 좋습니다 운동을 하고 땀을 흘리면 스트레스가 줄어들거든요~!



두번째는 마그네슘 섭취입니다. 이게 스트레스도 스트레스지만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눈 떨림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방치해두시면 지나다니다 아무에게나 윙크를 남발하게 될테니 빨리 조치를 취하는게 좋겠죠? 마그네슘은 간단하게 네이버나 구글 또는 자주 사용하시는 구매사이트 에서 마그네슘 영양제를 찾아서 구매하셔서 복용하시거나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인 호두,아몬드,바나나,우유,두부,다시마,새우... 등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자 세번째입니다. 이건 저 같이 수면부족인 경우에 많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수면부족은 밤에 잠을 설치거나 일때문에 적게자서 생기는 거기 때문에 낮잠이나 종종 생기는 휴식시간에 잠시 눈을좀 붙이는것이 좋은 해결방법입니다. 이게 은근 좋은방법인게 잠시 10~30분만 눈감고 있어도 자신도 모르게 눈과 뇌의 피로가 줄어들고 눈 떨림도 잦아지더군요 (제가 아주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아 그리고 어느정도의 수면시간이 적당한지 모르실까봐 밑에 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제가 알려드린 세가지 방법들을 이용해서 눈 떨림을 해결하시면 좋겠네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