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탄 냄새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일주일전에 육개장을 데워먹으려고 인덕션에 올려둔체 컴퓨터로 작업을 했었는데요 나중에 타는냄새가 나서 부엌에 가보니 바닥까지 연기가 꽉차있고 냄비는 내용물째로 홀라당 타버려서 탄내가 진동했었습니다

이햐...  그때는 정말... 끔찍했죠.. 불안난게 다행이에요


탄 냄새가 환기를 2~3일동안  시켜도 타는 냄새가 나는데 그때 든 생각이 탄냄새가 참...  독한거구나... 불조심 해야겠다 였습니다.


탄냄새가 진동할 당시에 제가 별에 별 방법을 다 써봤는데 냄새먹는 하마 써보고 바닥이랑 벽지도 딱아보고 다 해봤는데 소용 없었습니다. 당연히 원인을 제거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냄비도 버렸죠. 뭐.. 효과는 없었지만요.


그렇게 방법을 찾아다니다가 번뜩 생각나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그게 바로 향초 였습니다.



그 당시 향초가 타면서 냄새를 같이 태운다는걸 어디서 들은 기억이 나서 다이소에 간 후 3000원짜리 향초를 하나 사다가 피워봤는데 이게 참 효과적이더군요 첫날엔 약간 냄새가 섞여서 나는건가 했는데 갈수록 냄새가 적어지더니  5일째는 냄새가 하나도 안다더군요 진짜 확실합니다.


제가 향초를 사용할때는 집에 있을때 거의 향초에 불을 붙여놨습니다. 아마 거진 4~5시간씩 태웠던거 같네요.


그렇게 두니 탄냄새가 옅어지면서 향초 특유의 향이 나더군요 당연히 향초를 사용할때는 환기를 시키면서 사용했구요 지금은 탄냄새가 아에 없어져서 향초를 더이상 안 피우고 있습니다.


아 혹시나 해서 말씀 드리는데 향초를 피우실때는 밑에 큰접시를 두시고 근처에 탈만한거 치워두셔야 합니다 또 한 집을 나가실때는 향초 꼭 끄고 나가세요. 또 태울순 없잖아요 ㅎㅎ


향초 사용하시면 탄냄새 모두 사라지니까 더이상 냄새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마음편한 생활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