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불면증을 해결하는방법을 알려드릴껀데요

주의 하실께 있습니다.

※주의! ※ 이 글은 정말 불면증이 있으신분만 봐주세요 괜히 보셨다가 괜히 의식하게 되서 불면증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저도 한번씩 불면증으로 고통받은적이 있어서 이를 해결하기위해 많은 방법을 찾아본적이 있는데 제대로된 해결방법이 적혀있는곳이 없더군요 그래서 한번 적어봤습니다 저 처럼 고통받는사람이 더이상 고통받지 않길 원하거든요


자 먼저 불면증 원인인데요 보통 원인은 스트레스로 인한게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불면증도 조끔씩 다르다는거 아시나요?


누우면 그냥 피곤한데 잠이안오는 불면증이 있고 잠들려고 하면 숨쉬는걸 의식해 잠에서 깨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전자 후자 둘다 겪어 봤는데요


전자의 경우는 최대한 잠자기 편한 환경을 만들어줄 필요가 있어요 몸이 지칠때까지 운동하고 따뜻한 물로 샤워후 따뜻한 물을 마시고 누우면 잠이 그나마 잘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해도 잠이 안올때가 있는데요 저는 이때 극단적인 방법을 써서 해결했습니다 다음날이 휴일이면 그냥 그날 하루동안 한숨도 안자는겁니다 그날밤새 잠을 안자고 다음날 저녁에 잠자는거죠 이게 확실한 방법이긴 한데 엄청 괴롭습니다 속이 울렁거리기도 하고 엄청난 정신적 스트레스를 동반하죠 하지만 효과는 확실합니다 전 그렇게 한날 바로 잠들었습니다 이방법은 밤낮이 바뀌었을때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제 후자인데요 후자의 경우는 초기에 잡아야 합니다 길어질수록 해결이 힘들어지고 괴로워집니다 저는 이런일이 생기면 그 첫날부터 해결하기위해 모든방법을 동원합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은 일단 아침이 되면 시작됩니다 밤에는 최대한 숨쉬는것을 의식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방법 말고는 없어요 아침이 되면 그때부터 자신이 평소에 집중을 잘하던 일을 합니다 저는 노래를 들을때 평온해지고 다른데 신경을 안써서 노래를 들었는데요 숨쉬는것을 의식하지 말아야지 ~ 하는게 아닌 그냥 잊어먹어야 합니다 다른일에 엄청 몰두하시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하세요 그리고 밤이 되기전에 잠이 잘오는 환경을 만들어 두세요

저는 이렇게 하면 첫날에 잡아서 그런지 해결이 되더군요 만약 이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면 그때는 병원을 들리는수 밖에 없습니다 빠르게 해결하지 못하면 더 치료하기 힘들어 지니까요 


저 처럼 고통받지 않길 비는 마음에 적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빌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