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 요즘 애드센스에서 자주보이는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실텐데요.


오늘은 애드센스에서 왜 이런 경고창이 뜨며 이걸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먼저 보시면 이런화면이실 텐데요



위에 보시면 경고창과 함께 작업 자세히 알아보기 닫기 등이 있죠?




여기서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해 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저도 처음에 봤을땐 뭔가 복잡해보이고 어려워 보였지만 의외로 간단하더군요 어떻게하는지 알려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시고 따라오세요~!




자 그럼 다시 전 화면으로 돌아오셔서 아래의 사진처럼 작업을 클릭해 주세요




작업을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타나실텐데요. 여기서 Sellers.json  과 도메인을 해결할겁니다.



위에 보시면 "공개 상태를 선태하세요." 가 보이실텐데요 공개상태를 '내부용'에서 '공개'로 변경해 주시고 아래의 비지니스 도메인에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시는 블로그 도메인 있죠? 예를 들면 저같은 경우는 tistory를 사용하기에 'tistory.com'를 적어 놓은게 보이실겁니다 저것과 비슷하게 네이버면 'naver.com'처럼 도메인을 적어주시면 알아서 저장이됩니다.


그러면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공개 상태를 검토하려면 개정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라는 경고창이 사라지실겁니다. 의외로 간단하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