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하얀 치아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죠. 미팅이나 맞선 등 중요한 사람을 만날때 만약 이가 누렇다면? 상대에게 안좋은 인상을 줄뿐 아니라 말할 때마다 누런이가 보일까 신경쓰여서 제대로 말도 못해보고 낭패를 볼수도 있습니다.


이런 생각만해도 이불킥이 떠오르는 상황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셀프치아미백 방법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베이킹 소다


첫번째 방법은 천연 미백제라고도 불리는 베이킹 소다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레몬1개를 잘 씻어서 반으로 잘라 준 후 반으로 잘라준 레몬을 즙을 내서 베이킹 소다(50ml)와 섞어주시면 저희의 이를 하얗게 만들어줄 천연 미백제가 완성이 됩니다. 완성된 천연 미백제를 칫솔에 발라서 2분 가량 양치를 해주신후 입안을 헹궈주시면 치아가 전보다 훨씬 하얗게 된것을 보실수 있으며 이 방법을 1주일에 1번씩 해주시면 여러분이 원하시던 새하얀 치아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단 주의할점은 베이킹 소다가 맛이 약간 쓰다는것과 연마제 특성을 지니고 있어 베이킹소다로 오래 또는 자주 양치를 하면 치아의 법랑질이 손상될수 있으므로 조심하셔야 한다는 점 입니다. 그 외에 베이킹 소다를 이용해 양치를 하셨을때 입안이 따끔 거리시다면 입안에 충치가 있어서 그런것일수 있으므로 치과에 가셔서 진찰을 받아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2. 허브


이 방법은 첫번째 방법보다는 덜 효과적이지만 자극이 덜하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허브인 페퍼민트와 스피아민트를 잘게 갈아서 치아에 올리고 5분 정도 기다린다음 양치질을 해주시면 시원한 느낌과 함께 치아가 하얗게 됩니다. 허브중 페퍼민트와 스피아민트를 고른 이유는 이 둘 허브는 미백효과도 있지만 향균효과도 있어 충치예방에도 좋기 때문입니다.




3. 미백에 좋은 음식


음식을 통해서도 치아를 하얗게 만들수 있다는거 알고 계셨습니까?  미백에 도움을 주는 음식은 딸기,상추,오렌지 등이 있습니다. 이 중 딸기는 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섭취시 치아에 막을 생성해 착색되는것을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으니 저 처럼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먹고싶은 딸기도 먹으며 치아 미백도 하는 일석이조의 행복감을 누릴수 있겠군요.


상추의 경우에는 상추속 섬유질이 치아 곳곳의 플라그를 제거해 주는 효능이 있어 이를 하얗게 유지하게 도와주며 오렌지에는 브로멜라인이 함유되어 있어 착색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으니 고기먹을때 쌈을 자주 싸먹고 TV볼때는 오렌지 한조각씩 씹어주면 좋겠죠?




4. 미백용품


시중에서 흔히 판매중인 치아미백용품을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백용품으로는 치아미백분말이나 숯치약 등이 있으므로 위의 3가지 방법들이 효과가 없을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새하얀치아와 충만한 자신감으로 각종 미팅에서 성공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